본문 바로가기
이슈슈

이근대위 200만원 빚투 성훈님과 원만하게 해결

by ‚©®©«}=“₉¾⅟ 2020. 10. 5.

빚투 논란으로 현직소방관이자 과거 이근대위의 부대 후배인 성훈님과의 문제는 원만하게 해결이 되었다는 영상을 이근대위 유튜브 채널에 현재 업로드 된 상태이다.

 

이 영상에서 이근대위는 성훈님과의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진 점과 성훈님의 명예에 대한 실추에 대한 사과,

그리고 앞으로 후배 성훈님에 대한 인식공격에 대한 유려섞인 댓글에 대한, 자제를 당부하는 말을 전했다.

 

영상을 본 소감으로써는 이근대위와 성훈님과 서로 감정과 오해로 인한 헤프닝이 이근대위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커진 

사건인거 같다. 앞으로 인근 대위와 소방관 성훈님과 관계가 더욱 좋아져 함께 유튜브 촬영까지도 하는 사이로 발전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현재 이근 대위의 사과및, 성훈님의 명예가 회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올라 온 상태이다.

유튜브의 공정댓글에는 빚투공개를 한 김성훈님의 장문의 글이 올라와 있는 상태이다.

글을 내용은 서로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 졌으며, 서로간의 오해로 인한 감정적은 문제까지 해결을 했다는 내용이다.

앞으로 이근 대위의 건승 바란다는 내용으로 훈훈하게 마무리가 지어졌다.

 

이근대위는 영상에서 성훈님의 sns에 각종 어그로와, 인신공격이 없게 끔 해달라는 당부를 한만큼 더 이상 이문제로 인해 서로간의 감정싸움이 번지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