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슈

다케우치 유코 두아들을 남겨두고 사망, 결혼 1년만에 안타까운 소식

by ‚©®©«}=“₉¾⅟ 2020. 9. 28.

우리에게 잘알려진 일본의 미녀 배우 다케우치 유코가 2020년 9월 27일에 사망 소식이 들려왔다.

 

그녀의 사망원인은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하였다고 전해졌다. 

그녀는 사망전날까지 가족들과 단란하게 보냈던 걸루 알려졌다. 자택에서 미약한 상태로 발결되었고, 병원으로 급하게 

이송을 하였지만. 결국 부고소식을 전해 들을 수 밖에 없었다고 소속사에서 발표을 했다.

지금까지 그녀의 유서는 발견되어 지지 않았다고 한다.

그녀는 공포영화 "링" "지금 만나러 갑니다" 라는 영화를 통해 우리 나라 관객들과 팬들에게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한국에서 일드에서 열풍 한참 시작일 2002년경에 시즌1일 시작한 -런치의 여왕-에서 한국팬들에게 그녀의 매력에 입덕한 분들이 많았었다.

그녀는 아역배우 출신이기도 하다 어릴적 부터 연예계에서 이쁘고 귀여운 얼굴로 일본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그녀의 죽음으로 현재 일본의 팬들과 한국의 팬들에게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1번째 결혼

그녀는 2번의 결혼 경력이 있다. 1번째 남편은 우리에게 잘알려진 작품의 - 지금 만나러갑니다-의 남자 주인공인

나카무라 시도와 2005년도에 결혼을 하였다. 둘과의 사이에서는 남자 아들을 하나 출산을 하였다.

 

 

 

 

 

 

둘은 속도위반으로 급하게 결혼을 한 케이스였다. 하지만 나카무리 시도의 외도로 인해 2008년도에 파경을 하였다.

2번째 결혼

 

2번째 남편은 그녀보다 5살이나 어린 일본의 미남 배우이다. 

같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여,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남을 이어오다,  둘은 작년 2019년도에 결혼 발표를 했다.

그리고 최근에 둘과의 사이에서  아들 출산을 하였다.

출산소식을 발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죽음 소식을 들은 팬들에게는 슬픈 소식에 아닐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