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투낚시

삼길포항 낚시 금지,당진 낚시금지 포인트 ? 2021년 4월 24일 풍경은 어떨까?

by ‚©®©«}=“₉¾⅟ 2021. 4. 26.

삼길포항 낚시 금지로 지정된 게 2020이라고 알고 있다.  2021년인 4월 말에 삼길포항을 방문을 하였다. 곳곳에 낚시 금지라는 안내문이 설치가 되어 있는 게 보였으며, 낚시꾼들도 안 보여서 잘 지켜지고 있구나 생각을 했다.

 

삼길포항 뒤쪽에는 낚시를 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낚시 금지구역이 아닌거  같기도 하고, 자세히는 모르겠다. 특정 포인트만 낚시 금지인 건지. 아니면 전체적으로 낚시 금지인데 몰래 하는 것인지 알 길이 없었다. 

 

 

 

 

 

삼길포항 낚시꾼들
2021년 삼길포항

 

낚시는 하시는 분께 물어보자니, 괜히 실례가 될거 같았다. 의구심만 남았다. 

 

삼길포항 안쪽에는 해양경찰서가 있는데, 불법이 아니라면 굳이 여기서 낚시를 할 이유는 없을 거 같았다. 의구심이 들었지만. 뒤쪽 특정 포인트는 낚시가 허용이 될 수도 있지만, 직접 경찰에게 물어본 게 아니라서 확실하진 않다.

 

 

 

 

 

삼길포항 낚시꾼

 

심길포항 현재 낚시 금지구역이 맞다. 하지만 정확한 위치는 알 수 없으므로, 당진의 삼길포항에 낚시를 가고 싶다면, 정확히 알아보고 가는 게 좋겠다. 낚시금지 구역에서 낚시를 하게 되면 최대 100만 원까지 벌금을 낼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자.

 

 

내가 방문한 날짜는 2021년 4월25일 일요일 오전 경이였다.

 

 

삼길포항 낚시꾼들
2021 년 4월 삼길포항 수산시장 뒤쪽